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🎲 세션 팀을 모집합니다!

50(Fifty): TRPG(Table Role Playing Game)를 소재로, 서사 텍스트의 돌발적인 집단 창작을 통해 국어과 능력을 기르고자 함. 나아가 타인의 제안을 수용하는 개방성으로부터 시각화 능력과 은유적 사고력을 포함하는 창의 인성 신장을 지향함.

- 30213 맹시우의 학생생활기록부 中-

 


 

🎲 세션 팀을 모집합니다!



사용 룰: 할 수 있는 룰 위주로 다양하게

마스터: 돌아가면서 (다음/다다음 세션 마스터는 정했습니다!)

일정: (12월부터는) 매월 2•4주차 일요일 (9~12pm 상정)
☆ 11월은 날짜 고정으로 합니다. 하여 11월 17일or25일 오후 9-12시 가능하신 분을 우대하되, 불가능하셔도 12월부터 참여가 가능하신데 꼭 원하신다! 하시면 연락 주셔도 됩니다.

구인 인원: 1명 (현재 3/4인)

 


!!페어 설정!!


우리는 태영고등학교의 TRPG 자율동아리 '피프티'의 멤버들입니다. 동아리 개설 최소인원인 넷을 겨우 채웠지 뭡니까! 너 하나 없다고 우리 동아리 망해~ 응 폐부돼~ 제발 가지 마~;
각자 주력하는 룰은 다를지언정, 야자 시간에 동아리 활동을 명목으로 사이좋게 오프탁을 합니다. 그냥 떠드는 일도 있고요. 현실의 우리는 그렇습니다.
우리는 가끔 꿈을 꿉니다. 이상하게 서사성이 있는 꿈이기도 하고, 가끔은 어떤 룰 속의 PC가 되는 자각몽이기도 해요. 이러나저러나 개꿈인 건 마찬가지지만⋯ 그런데 너도 비슷한 꿈 꿨다고? 무슨 일이래?


1. 현실에서는 태영고 재학 중인 평범 고등학생. (학년 자유)

2. 꿈을 꿀 때가 있음. 모두가 그렇듯이!

3. 자각몽일 수도 아닐 수도 있음
3-1. 꿈이 자각몽인 경우: 아! 내가 둘수사(CoC, 아곤...etc)에 들어와버렸구나! 쥐엔장 이게 무슨 일이냐고~
> 메타적인 pc로 플레이를 합니다.
3-2. 자각몽이 아닌 경우: 자연스럽게 세션 내에서 벌어지는 일을 받아들임. 해당 시나리오나 룰에서 pc가 귀족영애라면 그냥 귀족영애가 되는 꿈을 꾼 걸로.
> au의 느낌으로 플레이합니다.

4. 가끔 오프탁을 하기도 하죠!
> 오너 사담(디스코드)-캐릭터 사담(롤20사담챗)-PC(캐입)의 액자식 구성 플레이를 합니다. 구성이 복잡하고 기력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주 할 생각은 아니며... 저희도 직접 해보지는 않았고 이론만 세워봤습니다. (...)



우대
📢 원활한 연락이 가능하신 분
> 트위터 상시접속이 아니어도, 오픈채팅 혹은 디스코드를 적어도 당일에는 보시는 분.
📢 디스코드 채널 가입 및 보이스 플레이가 가능하신 분
> 기본적으로 보이스탁을 상정합니다. 사담의 용도로라도 보이스를 쓸 듯합니다!
📢 세션 중 무통보 잠수는 X. 너무 느린 반응속도 X. 사담은 많이!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세션 지향!
📢 하나 이상 룰의 마스터링이 가능하신 분


비고
- 최근 세션제로의 형태로 너냐V를 간단히 했습니다! 서사가 많이 쌓이는 룰이 아니기도 하고, 큰 영향은 주지 않을 듯합니다... 만! 저희 쪽의 캐릭터가 준비되어있다는 것 정도를 알려드립니다.


연락 창구

https://open.kakao.com/o/sR7TOVKe

연락 시 언급해주실 것
- 11월 17일 or 11월 25일 가능 여부
- 주력 룰
- 마스터링 가능 룰

 

* 선착순 모집이 아닙니다.